세상의 모든 지식

꿈해몽/사람과 관련된 꿈

자식(아들, 딸)과 관련된 꿈(자식 꿈해몽, 자식 꿈풀이)

지식제조기 2023. 5. 18. 21:36
반응형

자식이 훌륭한 사람이 되는 꿈

그 자식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이다.

 

다 큰 자식이 다시 어린이가 되는 꿈

그 자식에게 험난한 일이 생긴다.

 

자식이 태어나는 꿈

길몽으로 머지않아 좋은 일이 생긴다.

 

자식을 끌어안는 꿈

사내아이는 매우 좋은 길몽이다.

하지만 여자아이는 구설수에 오를 징조이다.

 

반응형

 

자식이 죽어 엉엉 우는 꿈

현실에서 자식이 건강하다면 가정에 분란이 생긴다.

하지만 그 자식이 아프다면 머지않아 사별할 가능성이 크다.

 

자식이 부모를 그리워하는 꿈

하는 일에 어떤 장애나 고생을 하게 된다.

 

 

다른 사람이 아들을 낳는 꿈

아이를 낳을 태몽이다.

 

다른 사람이 딸을 낳는 꿈

돈이나 재물을 얻게 될 조짐이다.

 

변소에서 아내가 아이를 낳는 꿈

재산이 늘어나고 재물을 얻을 길몽이다.

 

아내가 고층 빌딩에서 아이를 낳는 꿈

재물을 얻고 행운이 찾아온다.

 

내가 어머니 뱃속에서 태어나는 꿈

여러 사람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