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의 모든 지식

꿈해몽/사람과 관련된 꿈

아내와 관련된 꿈해몽(아내 꿈해몽, 아내 꿈풀이)

지식제조기 2023. 8. 3. 14:15
반응형

아내가 남편옷을 입는 꿈

아들을 출산할 태몽이다.

 

아내가 스님처럼 머리를 빡빡 깎은 채로 나타난 꿈

경제적 손실을 보게 된다.

 

아내가 다른 남자에게 시집가는 꿈

부인이 병에 걸리거나 사망할수 있다.

혹은 집이 가난해 진다.

 

아내가 화려한 비단옷을 입고 있는 꿈

귀한 아들을 낳을 태몽이다.

 

아내가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

아내와 사별하거나 이혼하게 될 꿈이다.

 

 

 

반응형

 

아내 몰래 다른 여자를 안고 있는 꿈

행운과 경사가 암시된 길몽이다.

보상금을 받거나 승진한다.

 

아내와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하는 꿈

아내의 전폭적인 지지로 출세하고 가정이 화목해진다.

 

아내와 함께 길을 걷는 꿈

아내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거라는 암시다.

특히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경제적으로 힘들어진다.

 

아내 외의 여자를 애무하는 꿈

권력과 명성이 뒤따르는 대길몽이다.

 

아내가 헤엄쳐 강을 건너가는 꿈

부부간에 불화가 생기는 꿈이다.

 

 

아내와 자식이 함께 우는 꿈

가난해지거나 병에 걸릴 징조다.

 

아내가 남자모습을 하게 된 꿈

하는 일이 순조롭게 지나갈 길몽이다.

 

아내 가슴에 유방이 여러 개 생기는 꿈

부인이 외도나 바람으로 인해 이혼을 결심하게 된다.

 

아내가슴에 피가 묻은 꿈

오래 기다리던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다.

 

아내가 노래 부르는 꿈

가정이 화목해지는 꿈이다.

 

아내가 벌을 받는 꿈

처갓집 재산을 상속받게 될 징조이다.

반응형